아세아직업전문학교 용산 캠퍼스만의
남들과 구별되는 압도적 즐거움
keyboard_arrow_down
keyboard_arrow_down
게시판 뷰
‘슬로워크' 웹 디자이너 김승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30

Q1. 현재 직업을 선택한 이유와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편집, 브랜드/프로모션 디자인을 거쳐 현재는 웹/모바일 UI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프레임 안에서 보이는 레이아웃이나 잘 짜여 있는 웹 기능들에대한 흥미로부터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는 스스로 만족할만한 좋은 결과물들을 만드는 것, 더 나아가서는 새로운 브랜드를 기획하고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디자인을 하고자 합니다.

 Q2. 학교에서 배운 것이 현장에서 도움이 되나요?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나요?
 회사마다 업무방식은 천차만별이었지만 학교에서 배웠던 아이데이션, 프로그램 툴 테크닉, 표현 방법 등을 배우며
 실무에 필요한 기본기를 만들어놨기 때문에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Q3. 활동분야의 전망과 본인의 의견은 어떤가요?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기술과 서비스는 계속해서 발달하고 있고 그에 맞는 디자인의 범위도 넓어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UI 뿐만 아니라 UX 디자인까지 섭렵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

 Q4.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는 어떤 회사인가요?
 슬로워크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회사입니다. 디지털/디자인/콘텐츠 분야의 전문가들이 조직과 사회를 변화시키는 데 기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개발, 디지털 아카이브, 브랜딩, 캠페인 기획, 컨설팅, 인쇄물 제작 등이 여기에 해당하고요. 
 저희와 함께하는 고객과 파트너의 대부분이 비영리단체, 사회적기업, 공공기관, 소셜벤처, 기업 사회공헌부서 등 소셜섹터에서 활동하는 분들인데요. 
 최근에 회사에서 진행된 프로젝트로는 아산나눔재단 웹사이트 리뉴얼,  일본군'위안부'문제연구소와 함께 발간한 웹진 <결>, 
 월드비전의 'give a nice day' 캠페인, 서울기록원의 브랜드 컨설팅 등이 있습니다.

 Q5. 회사 다니면서 특히 어려웠던 점은 무엇인가요?
 업무의 강도가 센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이 팀워크, 관계인 것 같습니다. 혼자만 하는 업무가 아니다 보니 직군 간의 이해와 공감이 필요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는 걸 늘 염두 했습니다. 그럼 아무리 일이 어려워도 조금은 쉽게 풀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6.후배들에게 한 마디
 디자인이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인 만큼 습득해놓은 여러 분야의 정보들이 디자이너로서 좋은 자산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또는 작업을 잘하기 위한 팁에 집중하기보다는 인생에서 가장 반짝이고 빛이 나는 시기인 지금, 무엇이든 보고 느
  끼고 다양한 경험들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담 희망 과정 상담 희망 과정
상담 유형 상담 유형
전화 방문
연락처 연락처
기타참고사항 기타참고사항
훈련생 성명 훈련생 성명
연락 가능한 시간 연락 가능한 시간
지원경로 지원경로
네이버 검색 지인추천 신문 및 방송 페이스북 당근마켓 고용지원 센터 HRD-Net 검색 전단지 X배너
기타
카톡오픈채팅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전체메뉴